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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즐거운 12월입니다!


    블랙 메사 최종 베타를 위해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저희가 만든 작품이 자랑스럽지만 아직까지 손봐야할곳이 많습니다. 이전 포스트 처럼 알려진 버그에 대해 설명하기 앞서 몇가지 개선점들을 얘기하겠습니다



    해결된 문제점들

    -Full pass on Xen and Gonarch levels for bugs and player guidance (경로 관련)

    -Fixed crash when player jumps on physics objects (점프과 관련된 물리엔진 버그)

    -Fixed most crashes in the first map of Interloper (게임 플레이중 발생하는 크래시)

    -Changed grenade aim point to be center screen for easier aiming (수류탄 던지기 관련)

    -Fixed sprint animation playing while swimming (수영중에 달리기 애니메이션 관련)

    -Fixed shotgun misfire after reloading (샷건 관련)

    -Fixed RPG unguided mode in Earth levels (RPG 관련)

    -Fixed having to press “shift” after each level load with “Always Run” enabled (항상 달리기 옵션 관련)




    알려진 문제점들


    업적. 여러개 추가예정, 아이디어 있으면 피드백좀


    퍼포먼스. 여러 업데이트를 통한 퍼포먼스 개선을 꾸준히 해왔으니 아직 몇몇 구역은 더 손질이 필요


    래그돌 관련. 몇몇 구역에서 아직 시체들이 떠다니는 경우가 있음. 꾸준히 해결해왔으나 아직도 가끔 버그 발생


    옵션 메뉴. 몇몇 옵션이 관련없는곳에 있는 버그가 있음. 다음 베타 업데이트는 이러한 UI문제에 집중할 예정?


    공장구역 관련. 몇몇 플레이어들이 특정 맵에서 창의적인 방법으로 길을 뚫고 진행하는걸 발견 








    Get ready to play the finale to Black Mesa. It’s been a long road, but we are so close. We’ll be back very soon™ with a release post!
















    Posted by caK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