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스아너드 브리그모어의 마녀들 공략 1 - 너의 표식을 선택해라





















    한글 패치가 없는 브리그모어의 마녀들이다


    영어가 너무 어렵다


    ㅅㅂ




    이미 로우 카오스 상태로 클리어 한게 있기 때문에 로우카오스로 시작함




    난이도는 역시 엘리트




    그는 알고 있었다.



    그 방관자는 내 칼이 여제의 심장을 뚫고 내가 그의 딸을 대섭정에게 데리고 갔을때, 모든것이 붕괴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것을 지켜보았고 이제 세상은 미쳐가기 시작했다.



    전염병이 도시를 휩쓸고



    모든것들이 썩어갔다.



    미친 살인자는 복수를 위해 밤거리를 배회하고



    주시자는 수해지구에 있는 내 은신처를 휩쓸었다.



    그리고 난 딜라일라 라는 미친 마녀와 제국의 운명을 두고 싸우게 되었다.



    나는 이러한 일에 대해 벌을 받을거라 말하고 싶지만 세상은 사악한 사람을 응징하지 않는것을 알고 있다.



    우린 우리의 선택을 했고 어떤 것이 오더라도 결국 남는건 공허일 뿐이다.




    다들 공격에서 잘 회복은 했지만



    그들은 그들이 어떤 위험에 처했는지 잘 모른다.



    어머니께서 말씀하셨지, 절대 마녀를 적으로 두지 말라고.



    응 뒤에 무슨일이




    꺄아악



    코르보.. 빚을 갚으러 온건가?



    쉽지 않을꺼다 코르보



    이새끼가 다짜고짜 총을 꺼내네



    점멸로 뒷통수를



    멋있게 칼싸움도 해주고



    잡았다



    죽어라



    아시발꿈





    토마스가 요청하신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주변에서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컄ㅋㅋ 세이브 연동이라서 DLC 2편에서 쓰던게 그대로 남아있다


    개꿀



    일단 템부터 먹어주고




    철컹



    촤랑



    룬도 먹고




    리지 스트라이드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를 우리쪽으로 데려오는게 약간 복잡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얼음능선 감옥에 있답니다.





    얼음능선 감옥이라.. 이 상황을 이용해야겠군. 그녀를 빼오면 그에 맞는 대가를 받을거야.



    수송선을 준비한다.




    ㄱㄱ





    그와중에 100원 못찾음

    Posted by caK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