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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6개월이 되었네요. 지금까지 포스팅 했던것들을 요약하고 앞으로의 전망을 얘기하는 좋은 타이밍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이야기...

    블로그를 런칭했고 트레일러를 1월에 공개했습니다. 엄청난 관심을 받아서 매우 놀랐습니다만 동시에 큰 자극이 되어서 더 적극적으로 커뮤니티와 소통하게 되었죠. 지금까지 총 4가지의 구체적인 이야기를 했는데요. 작업 진척도를 어느정도 요약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최근 일어난일

    몇 달전에 NMRiH2가 Unreal Dev Grant[각주:1]에 선정되었습니다. 

    이제 개발이야기로 가봅시다. 우리의 첫 맵, NOTLD[각주:2]의 리메이크가 잘 작업되고 있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몇몇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었죠.

     

    개발팀의 미래

    NOTLD맵 얘기를 하자면 곧 티져가 올라갑니다! 

    에픽게임즈는 꾸준히 언리얼엔진4의 시퀀서를 업데이트 했었고 개발팀 또한 첫 트레일러 개발을 위해 많은걸 공부했습니다. 새 기능을 소개하고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걸 보여주려고 트레일러를 만든 셈이죠.

    NOTLD 뿐만 아니라 다른 맵들도 작업중에 있습니다. 다만 아직 보여줄 단계가 아니라는게 문제지만요. 적당한 때가 될때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vid Meade

    1. 에픽 게임즈가 선정하는 이벤트로 몇십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러한 이유로 NMRiH2는 에픽게임즈 독점으로 출시되는것이 아닐까 예상해봄 [본문으로]
    2. Night of the Living Dead [본문으로]
    Posted by caK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