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0년 7월에 구입한 나의 에어팟 프로

    21년에 내가 가진 에어팟 프로가 리콜대상임을 확인하고 언젠간 진단 받으러 가야지 했는데 그대로 까먹어 버렸다

    그러다가 저번주에 에어팟 유닛의 배터리 상태가 심각하게 좋지 않다는걸 느끼고 생각해보니 애플케어플러스 보증기간도 한달이나 지났다는걸 알게되서 부랴부랴 근처에 있는 센터에 방문했다



    일단 방문 전에 내가 확인한 이상 증상은 다음과같다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가끔씩 노이즈 캔슬링이 약해지고 우우우웅 하는 바람소리가 들림(자가용 이용시 문제 x)
    유닛을 착용한 상태에서 유닛 윗부분을 톡톡 건들면 미세하게 '띡띡띡' 하는 소음이 발생(이건 정말 가끔)

    금요일에 센터를 방문하고 월요일에 진행상황을 확인해보니 측정결과 이상이 있는 제품이라는 답변을 받았고, 수요일에제품 재고가 확보되어 그날 퇴근 후에 센터를 방문해서 새 제품을 수령했다

    상기한 증상들이 인터넷에서 확인 가능한 증상들과는 살짝 다른 느낌여서 반신반의로 센터를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이상있는 제품으로 판정받아 다행인듯

    편하게도 이 센터는 진행상황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꼼꼼히 읽어보니 이상을 직접 측정하는 기계와 엔지니어분이 직접 확인을 해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상을 잡아내는듯 하다


    만약 리콜 대상인 에어팟 프로를 가지고 있는데 대구에 거주한다면 종로맥시스템 동성로점을 꼭 추천한다 (진짜 급하게가는거아니면 꼭 예약을 하는것도 추천함)

    아무튼.. 2년만 더 버텨줘라 새 에어팟아..

    Posted by caK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