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GTA5 공략 41 - 자유 낙하


































    Hello.. 


    목소리 존나 끈적함 ㅅㅂㅋㅋㅋㅋ

























































    트레버 차위에 있으면 욕한다


    자막은 안나옴



    위에서 깽판치면 급발진함



    윽엑



    쭉 달리는 미션이니깐 신나게 달려보자
















    길이 뭔가 이상한거 같지만 무시하자











    지이잉





    빨간색 표적이 보인다


    라이플이 바람 계산까지 다 해주기 때문에 빨간색 박스 안으로만 쏘면 됨






    퓨시식





    피시식





    펑펑





    꺄오 오토바이로 신나게 달리자








    꺄오









    뭔가 이상한거 같지만 넘어가자










    꺄오




















    추락한 비행기 주변에 내려서



    땅땅
















    마이클로 바뀐다


    ㅌㅌ




    터널안에서


































    참 착하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오토바이 운전만 잘하면 뭐..


    Posted by caK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