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웬만하면 유비식 오픈월드 재미있게 하는데 발할라는 너무 개판이다

     

    <장점>

    컨텐츠 중에 저주받은 곳이라는 장소가 있는데 여기 비주얼이 상당히 고퀄

    플라이팅 컨텐츠 소소하게 재미있음

    전투시 발생하는 사지절단 효과 엄청남.

    신나는 전투. 진짜 전투 하나는 오지게 재미있음

     


    <단점>

    주인공 목소리 담배핀거 같음

    미니게임 컨텐츠 씹노잼

    암살도 안되는 강력한 광신자랑 맞다이 뜨는게 힘듬. 대신 이건 회피하면 시간 느려지는 스킬 찍으면 쉬워지긴 함

    어쌔신 크리드라며 근데 오리진, 오디세이보다 어째 더 암살하기가 힘들고 짜증나는지

    아스가르드가 우리 동네보다 작음

    스토리 개좆망

    뭔가 바뀔줄 알았는데 또 유비식 오픈월드

    쌍창이 너무 사기라 다른 무기나 아이템 얻을 노력을 할 필요가 없음

    파밍할때 지하에 아이템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설계구조가 너무 병신같아서 시도할 의욕이 안생김

    이동수단 불편함. 말 AI는 여전히 폐기물급

    크래쉬가 너무 잦음

    로딩 후에 술 취한듯한 화면 몇 분간 유지 되는 버그 아직도 안고침

    왜 멀쩡한 애프터버너 프로그램이 꼬여서 오류가 나는건지

    그래픽? 글쎄다

    기타 잡버그가 너무 많음

     


    그냥 전투 빼고 볼거 없는 게임이 되어버렸다

    게임 만드는게 쉽겠냐마는 그래도 이 게임은 정도가 지나침

    개발력은 점점 바닥을 치고 스토리 수습은 더더욱 안돼고 

    차기작 기대가 전혀 안되는 상황

    얼마나 개판이면 스샷 버튼에 손이 한 번도 안갔음

     

    쉴드 칠 수가 없다. 2개의 DLC도 개판인데 대체 뭘 믿고 다음 DLC를 44000원에 팔려는건지 모르겠다.

    구매시 무조건 골드에디션으로 사되 2만원 이하로 가격이 떨어지면 사길 추천한다.

    이제 남은건 와치독 리전인데 하.. 얼마나 실망감을 안겨줄지ㅋㅋㅋㅋ

    (2.0/5)

     

     

    Posted by caKTea